본문 바로가기

Hwaju's Game Story/Dungeon & Fighter

으헝 이것이 바로 에픽무기.. 눈배린다 -_-...


화요일까진 아침시간대가 여유있어져서

간만에 상큼하게 모닝 이계 개킹 3/3/3을 돌았다.

크루님도 있고

소울님도 있어서 열라 행복하게 사냥했다.

천라도 다 끌려온다.

풀 스위칭하면 안끌려오는게 없다.

재미있다 신기하다 열라쎄다.

넨마님이 넨가드 쳐줘서 결정적일땐 안죽는다.

크루님때매 화력나와서 란개같은건 3분만에 깼다.

그리고

뒷풀이간 서부 헬에서

"매어"가 떳다. 저번 매어 스샷 이후로 처음 나온 파티플 매어다.

저번에도 매직파뤼였기에 별 기대 안하고 헬 몬스터 조지고

나온애들은 마퇴? 4명 수, 명, 암, 화 그거 호랑이 같은애들

조지고 나니 이런게 나오네.. ㄷㄷ





내가 헬이라는 것을 알게된 이후로 처음으로 에픽이라는것을 보았다.

뭔가 굉장히 충격적이었다.

11센터 산다고 바짝 돈 모으려는데 이건 좀 아니자나 ㅠㅠㅠㅠㅠㅠ

결국 저 대검은 소울님께 돌아가고 (자기 직업이니 뭐 ㅋ)

소울님은 대검 소울 한댄다.

크악 나도 높새바람 갈퀴를 다오

수속강 80만든다 크아악

안될놈이라 그런가 크아악

성질나서

남은 피로도를 전부 스카샤랑 녹도헬 갔으나

내가 안될놈이라 ㅈㅁ

인생이란 그런것

걍 땀흘려 모아서 템 사는게 내 팔잔듯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