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waju's Game Story/Dungeon & Fighter

[10.07.19] 오랫만에 던파 들어가서 강화좀 해봤는데


가지고 있던 흑귀랑아 최상급 힘+43 극옵

4번 꼴아박은 끝에 11강 성공

개인적으로 12강 흑귀에 뮤징 + 마운트를 비킹 스컬케인에게 박아주고 싶어서

12도전 => 실패

정신차려보니 없어진 내 천만 골드

이것이 인생이려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궁아 나 레압 말고 걍 +11 센터 사주라 ㅠ_ㅠ
........

응? 그러면 안되겠니? ㅠ_ㅠ




스타일2

이렇게 찍어볼까





여기에 캔슬일발화약성 추가

對 건물 보스용 스킬트리 -_-

종전 사용하고 있는 스타일1의 더티기본형 스킬트리는

건물형 유닛한데

잼병 -_-..

상태 이상 기술 다 찍었는데

정작 일발이나 마운트가 안되는 건물형 유닛은

도데체 뭘로 뎀딜하란 말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