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waju's Music/Anime Music

324회 콤차트 12월 20일 1위 : 충동(순정로맨티카 OP)


 

이번주 콤차트 (324회차)

↑2 1 衝動(충동) pigstar

TV애니메이션「순정 로맨티카2」오프닝 테마곡

↓1 2 INTENTION 스즈무라 켄이치

-

→3 3

儚くも永久のカナシ(덧없고도 영원한 사랑)

UVERworld
TV애니매이션「기동전사 건담00」오프닝 테마곡
↑5 4 Prototype

石川智晶(이시카와 치아키)

TV애니매이션「기동전사 건담00」엔딩 테마곡
↑6 5 時を刻む唄(시간을 새기는 노래) Lia
TV애니매이션「CLANNAD ~AFTER STORY~」오프닝 테마곡
↑8 6 …君へ(...그대에게 )

宮野真守(미야노 마모루)

-

↓4 7 Trickster 水樹奈々(미즈키 나나)

-

↓7 8 Paradise Lost

茅原実里(치하라 미노리)

TV애니메이션「식령-제로-」오프닝 테마곡

9 Darlin' GRANRODEO

-

→10 10 雨が降る(비가 내려)

坂本真綾(사카모토 마아야)

TV애니메이션「강철의 라인배럴」엔딩 테마곡

이번주 온에어

게스트:아케사카 사토미
1곡명 光のさす未来へ!(빛의 사주 미래에!) 影山ヒロノブ(카게야마 히로노부)
PlayStation 2용 소프트 「드래곤볼 Z 인피닛트워르드」OP테마
2008/12/25발매
게스트 未来旋風☆センセーション!(미래 선풍☆센세이션!)

デ・ジ・キャラット(CV:明坂聡美)

プチ・キャラット(CV:みなかみ菜緒)

ラ・ビ・アン・ローズ(CV:矢澤りえか)

데·지·캐랏트(CV:아케사카 사토미)
쁘띠·캐랏트(CV:미나카미 나오)
라·비·안·로즈(CV:야자와 리에카)

「데·지·캐랏트」캐릭터 송
2008/12/28발매 앨범 「데·지·캐랏트카바아르밤코코 노래해 보았다」수록

 

※퍼가실때 아래의 출처는 같이 가져가 주시기 바랍니다.

원본출처: http://yellow.ribbon.to/~roundlive/chart

번역및 작성: 프리애니(http://blog.naver.com/lijpu)

 

[출처] 324회 콤차트 12월 20일 1위 : 衝動(충동)|작성자 프리애니


------------------------------------------------------------------------
개인적으로 순정로맨티카라는 애니를 별로 안좋아해서 그렇지 (그쪽 취향은 절대 아닌가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프닝은 참 좋게 들었다. ㅋㅋ
보컬도 그렇지만 뒤에 깔리는 세션들이 정말로 좋다.
나름 출근시간에 들으면서 이거 괜찮네 뭔 노래지? 라고 mp3를 다시 여러번 열어보았다 ㅋㅋ

건담 더블오 오프닝은 계속 3위네 ㅋㅋ uverworld 노래들 갠적으로 좋아하는데 ㅋㅋ
1위 한번 안올라가나 ㅋㅋㅋ